강릉 틴즈KP

익스큐즈 미, 미스, 미스, 미스Excuse Me, Miss, Miss, Miss

필리핀201916mincolorFiction

필리핀의 한 백화점 비정규직 직원인 벤지는 과도한 업무 강도에 시달리며 곧잘 직장에서 졸기 일쑤다. 마치 한 사람이 아닌 듯 몇 사람의 일을 척척 해치우는 총괄 상사에게 벤지와 그녀의 동료들은 그저 한심한 사람들일 뿐이다. 몇 번의 경고 끝에 상사는 벤지를 해고하기로 결심한다. 그런 상사를 설득하려 필사적인 노력을 하는 벤지. 어느 날 벤지는 상사의 상상할 수 없는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된다. 이제 벤지에게 반격의 기회가 왔다.
<익스큐즈 미, 미스, 미스, 미스>는 기괴하고 발랄한 상상력으로 현대 자본주의가 만들어낸 승자독식과 노동 착취의 문제를 그린다. B급 감성의 진지하지 않은 듯한 영화의 유머 코드는 관객에게 표면적으로는 웃음을 선사하지만, 이 영화를 본 뒤 우리는 일상에서 이 영화가 보여준 날카로운 사회비판을 떠올리고 체감하는 순간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.

2021 Sundance Film Festival
소니 칼벤토Sonny CALVENTO
필리핀 출신의 감독, 작가, 프로듀서다. 그는 하노이국제영화제 연출, 제작워크숍에 참가하여 연출 및 제작 부문 최우수 인재상을 수상했다. 2021년 그의 판타지 코미디 <익스큐즈 미, 미스, 미스, 미스>는 선댄스영화제에 13편의 국제 단편영화 중 한 편으로 초청 되었다. 이 영화는 선댄스영화제에 선정된 최초의 필리핀 단편영화다.
  • 111

    2021-10-23 []

    13:30

    작은공연장 단

    G

  • 817

    2021-10-30 []

    17:30

    작은공연장 단

    G